▲ 린데코리아 성백석 회장(우측에서 두 번째)이 임직원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.(사진=린데코리아)

[월간수소경제 성재경 기자] 린데코리아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.

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·시민·정부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역량과 보유 자원을 결집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공헌 플랫폼이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린데코리아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신규 멤버사로 참여하며 현금 기부 외에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행복도시락 배달봉사 참여 등 행복얼라이언스의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다.

린데코리아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도서 후원과 교육 지원, 독거노인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봉사, 김장나눔봉사, 환경정화를 위한 나무심기 프로젝트 등 매년 다양한 전국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.

린데코리아 성백석 회장은 “린데는 사회적 책임을 비즈니스 운영의 중요한 근간 중 하나로 여긴다”며 “자선기부 활동뿐 아니라 직원들의 자원봉사 활동 참여로 이러한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”고 말했다.

한편 린데의 한국 내 법인인 린데코리아는 산업용, 특수용, 의료용 가스를 생산하고 유통한다. 가스 장비·파이프라인을 플랜트에 설치하는 제반 서비스를 포함,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링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.

SNS 기사보내기